신뢰성은 새 차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, 특히 자동차가 점점 더 기술적으로 복잡해짐에 따라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.
이 그래픽은 차량 100대당 문제 수(PP100)를 기준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순위를 매긴 J.D. Power의 2024 미국 차량 신뢰성 조사 결과를 시각화한 것입니다.
데이터 및 방법론
이 순위를 도출하기 위해 J.D. Power는 2021년형 차량을 3년 동안 소유한 30,595명의 원소유주로부터 응답을 수집했습니다.
조사는 2023년 8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었으며, 9가지 문제 범주를 다루었습니다:
- 외관
- 좌석
- 주행 경험
- 기후
- 기능/컨트롤/디스플레이
- 인테리어
- 인포테인먼트
- 파워트레인
- 드라이빙 어시스턴스
이 인포그래픽에 표시된 데이터는 아래 표에도 나와 있습니다.
Tesla는 연구 어워드 기준을 충족하지 않아 포함되지 않았습니다.
이 데이터를 통해 미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브랜드로 도요타와 럭셔리 브랜드인 렉서스를 꼽을 수 있습니다.
다른 일본 듀오에 비해 혼다와 아큐라는 206점과 216점의 PP100으로 20위와 21위를 차지했습니다.
한편, 닛산과 인피니티는 서로 다른 순위를 기록했는데, 닛산은 16위(199 PP100), 인피니티는 23위(219 PP100)를 차지했습니다.
이 순위에서 가장 신뢰도가 낮은 자동차 제조업체는 크라이슬러로, 차량 100대당 300건의 문제를 돌파한 유일한 브랜드였습니다.
2021년 모델 연도(이 연구의 기준)에 크라이슬러는 퍼시피카/보이저 미니밴과 300 세단 두 가지 모델만 제공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.
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주요 문제점
J.D. Power의 연구에 따르면, “인포테인먼트”는 소유자가 경험한 가장 일반적인 문제 유형으로, 두 번째로 높은 범주인 “외관”보다 거의 두 배나 많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
인포테인먼트 카테고리 내에서는 안드로이드 오토 및 애플 카플레이 연결과 내장 음성 인식이 빈번하게 문제가 되었습니다.
출처: visualcapitalist, The Most Reliable Car Brands in the U.S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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